Â
난 당신 더 이상  눈을  단계 가자 눈물 넘쳐
당신은 떨어져 한 걸음 더 나아가 걸으면 더 많은 눈물 있잖아
당신 내가  손을 밖으로 도달하더라도,당신 도달할 수없는 곳으로 멀리 이동
내가 당신 잡을 수 없어!
 단지  수 있습니다
어떻게해야합니까?
당신이 떠난다고
당신을 사랑합니다..내가 당신에게 밖으로 울고 가슴으로 
유일한 우는거야 때문에 u는하지만,  안 들려요하루 종일 당신을 잊으려고 노력하지만, 다시는  생각
하루 종일 내가 작별 인사를하려고 노력하지만,  당신 생각....나는  손을 밖으로 도달,하지만 당신은 내가 도달할 수없는 곳으 이동..
내가 당신 찾을 수 없다, 난 그저  수 있습니다,,

1 comment: